Little Known Facts About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이의규 변호사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대출은 크게 휴대폰 개통 후 휴대폰 자체를 양도해 주면서 현금을 받는 ‘휴대폰깡’(일명 내구제대출)과 휴대폰 자체는 명의자가 가지고 있되 소액결제로 구입한 상품 등을 보내주고 대가를 받는 ‘모바일깡’ 방식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면서 “전자인 휴대폰깡의 경우 현금을 내준 업자는 물론이고 의뢰인 역시 전기통신사업법 위반죄로 형사처벌이 가능하고, 양도된 휴대폰이 대포폰으로 보이스피싱 등 범죄에 사용되면 사기방조죄 처벌까지 가능하므로 절대로 연루되면 안 된다”고 설명하였다.

소액결제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는 매달 리셋되며 사용하신금액은 다음달 휴대폰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생활리뷰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태그:상품권매입상품권사이트상품권사이트추천상품권현금상품권현금교환소추천상품권현금화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소액결제사이트소액결제사이트추천소액결제현금소액결제현금교환소액결제현금많이소액결제현금바꿔주는곳소액결제현금어디서소액결제현금추천소액결제현금화소액결제현금화방법소액결제현금화방법추천소액결제현금화사이트소액결제현금화사이트추천소액결제현금화어디서소액결제현금화해주는곳핸드폰소액결제현금어디서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방법휴대폰소액결제현금어디서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방법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소액결제현금화 100만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안타깝게도 일부 미등록 업체들은 휴대폰 결제 현금 거래소를 불법 행위나 사기 행위를 은폐하기 위해 이용하고 있다. 이들 업체는 다른 불법행위 중 교환이 불가능하거나 과도한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그 핀번호를 업체에 알려주시면 확인 조회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님 계좌로 바로 입금해드립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또한 미리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상담자가 알려주는 절차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전환 받을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문화누리카드는 차상위계층 및 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하여 각종 활동을 지원해주는 카드를 말해요~ 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